대부업대출 잘되는곳 알아보기 > 대출꿀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대출꿀팁

대부업대출 잘되는곳 알아보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대출정보
댓글 0건 조회 224회 작성일 23-12-01 15:39

본문

대부업대출 잘되는곳 알아보기
 

저신용자들을 위한 대부업대출 잘되는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업체마다 심사기준이 다르고, 조건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업체와 진행을 해보셔야 합니다. 다행히 대부업체의 대출에 관한 팁이나 최신 트랜드는 인터넷에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몇몇 대부업체의 신용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1.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는 여러직군이 대출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사업자는 물론 프리랜서, 일용직노동자, 무직자 등이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허나, 일정 수준 이상의 신용상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현재 대부업체 마저 신용대출을 축소하는 상황에서 만약 신용상태가 좋지 않다면 리드코프 신용대출 역시 부결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2. 에이원대부캐피탈 신용대출

에이원대부캐피탈 신용대출 상품은 만 20세이상부터 만 65세 이하의 일반소득이 있는 직장인과 자영업자가 대출대상입니다. 무직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정상금리 기준 연 20%이내입니다. 보통 대부업체의 신용대출 금리는 연 20%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 상품의 대출기간은 최장 5년이내입니다.


3. 바로크레디트 바로 300대출

바로크레디트의 신용대출 상품 이름이 바로 300대출입니다. 본인 인증 후 소득확인이 되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4. 밀리언캐쉬대부 레이디퍼스트론

주부, 직장인, 사업자가 신용대출상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는 만 20세부터 만 60세까지 대출대상이 되며,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소득확인이 안된다면 대출한도는 300만원까지입니다.(주부대출의 경우, 전업주부일시)


5. 스타크레디트대부 여성전용대출

이 상품은 여성만 이용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연령은 만 20세부터 만 60세 까지이며, 대출대상은 여성 직장인, 프리랜서, 사업자, 주부가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원까지이며, 주부의 경우 소득확인이 안된다면 대출한도는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3년 또는5년입니다.


이상 5개 대부업체의 신용대출을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각각의 상품마다 대출대상이 조금씩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자신에게 해당되는 대부업체와 상담을 진행해보는게 좋습니다.


읽어보면 좋은 뉴스

"벼랑끝 내몰면 안돼" 무너진 '대출사다리'…'시장의 힘'으로 해결해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제이엠컴퍼니
관절보궁 가격 안내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소정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2
어제
63
최대
243
전체
16,060
Copyright © http://insurance114.co.kr/. All rights reserved.